맛집

무안 도리포횟집

몽블랑* 2017. 1. 11. 00:00

우리나라 주요방송에 등장한 포스터 사진

KBS 6시 내고향에만 14번 출연한 집이라한다


3명이 숭어회 1.5kg(6만원)

 

숭어회 역시 찰지고 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다

밑반찬으로 나온 숭어구이와 숭어껍질도 답백하니 맛이 좋았다


식사의 대미는 숭어매운탕....정말 담백하니 좋았다.....All Smartphone




무안 도리포횟집의

숭어회가 정말 좋다고 이야길 많이 들어서 한번 가봐야지했던게 10여년...

꽃이 없는 철이라 큰맘먹고 드라이브겸해서 달렸다


무안 도리포구

앞바다(칠산바다)에서 잡히는 숭어는 특히 찰지고 맛이 좋다한다

숭어회, 숭어구이, 숭어껍질, 숭어매운탕....모두 다 만족스런 음식이었다

함께 가신 부모님들께서도 아주 맛나게 드셨다

맛나다고 너무  포식했던 것 같았다~^^




도리포횟집 지도



무안 도리포구에서 염광 염산의 향화진항 다리건설중이었다

전남은 섬 곳곳을 다리로 이어주는 대공사를 하는 곳을 완도 신지도에서도 보았다

다리가 완공되면 관광활성화에 크게 도움은 되겠지만 어마한 예산이 들어갈 것 같다


충남도는

대천항과 안면도를 잇는 연륙교 공사를 한다는게 언제였는지 아직까지도 뭘하는지 모르겠다